실시간이슈실시간 방송연예

"외로운 크리스마스"… 유소영, 맥심 12월호 표지 장식

사진= 맥심 

배우 유소영이 남성 잡지 맥심(MAXIM) 12월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유소영은 이번 맥심 표지 화보에서 '외로운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그간 감춰온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관능미를 한껏 발산했다.

촬영을 진행한 맥심 채희진 에디터는 "애프터스쿨 시절 유소영은 발랄하고 귀여웠지만, 배우 유소영은 표현의 폭이 훨씬 넓고 깊다. 화보 촬영할 때 순간순간 몰입하는 연기력이 좋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공개된 표지 화보 속 유소영은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빨간 원피스 차림으로 환하게 웃고 있다. 다른 화보에서 그는 진한 와인빛 벨벳 보디슈트와 퍼 장식 재킷, 시스루 블랙 원피스, 화이트 미니 원피스 등의 의상으로 섹시한 여성미, 우아함, 귀여움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2009년 애프터스쿨로 정식 데뷔한 유소영은 1년도 채 되지 않아 탈퇴해 팬들의 아쉬움을 낳았다. 그는 인터뷰에서 "연기가 원래 전공이기도 했고, 당시 건강이 많이 안 좋았던 것도 사실이다"면서 "애프터스쿨로 많이 사랑받던 시기였지만 한 번 결심하면 누가 뭐라고 해도 직진하는 스타일이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도 노래방 가면 애프터스쿨 노래를 부른다. 친구들한테는 '나는 한 파트밖에 없으니까 나머지는 너희가 불러!'라고 하고, 내 파트만은 사수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유소영의 화보로 문을 연 맥심 크리스마스 특집 12월호에서는 이밖에도 '프로듀스 101' 출신의 걸그룹 '해시태그' 멤버 김다정, '고등래퍼' 출신 최서현, 섹시산타로 변신한 미스맥심 엄상미 등 다채로운 화보와 인터뷰 기사를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dkbnews@dkbnews.com
▶‘도깨비뉴스’와 카톡 플러스친구 맺어요!◀

인기기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