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이슈실시간 방송연예

'애플힙' 심으뜸 "엉덩이 운동? 하루 스쿼트 1000개"[화보]



'애플힙' 심으뜸과 bnt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심으뜸은 마무트, 애뜰루나, 피스비사라, 프론트 등으로 구성된 네 가지 콘셉트의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먼저 카키색 상의 탑과 베이지색 레깅스를 착용해 귀여운 외모와 반전되는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게다가 블라우스와 체크 패턴의 원피스로 여성스럽고 단아한 소녀의 모습까지 소화해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 촬영이 끝난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먼저 화보 촬영 소감에 대해 들려줬다. 연예인 못지않은 포즈와 표정으로 남다른 매력을 뽐냈던 심으뜸은 "예쁘단 말에 약하다. 칭찬을 해줄수록 더 잘한다"며 즐겁게 촬영했다고 전했다.


방송 활동, 행사, 필라테스 레슨까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그는 올 한 해 동안 얇은 몸을 만들기 위해 다이어트를 해왔다고 밝혔으며 최근 2kg이 빠진 상태라고 전해 시선을 모았다.

또한 '애플힙', '엉짱'등의 수식어와 함께 엉덩이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그는 실망을 안겨드리지 않기 위해 꾸준히 자기관리를 하고 있으며 요즘도 하루에 스쿼트 1000개를 하고 있다고 말해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심으뜸은 자신만의 강점에 대해 묻자 "솔직하고 진정성 있는 모습인 것 같다. 정말 밝고 긍정적이다. 단순히 운동을 잘하고 몸이 좋다고 해서 좋은 지도자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사람들에게 즐거운 에너지를 줄 수 있어야 된다"며 신념을 내비쳤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dkbnews@dkbnews.com
▶‘도깨비뉴스’와 카톡 플러스친구 맺어요!◀

인기기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