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이슈실시간 방송연예

김연아·박보검, 심쿵 케미… "설레는 투샷" [화보]



‘피겨여왕’ 김연아와 ‘국민남친’ 배우 박보검이 짜릿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현장이 포착됐다. 이들이 포착된 곳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월드와이드 파트너사이자,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의 겨울 시즌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이다.

이번 광고는 이른 눈 소식과 함께 성큼 다가온 겨울과 얼마 남지 않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며, 코카-콜라와 함께 겨울 스포츠를 즐기며 짜릿한 겨울을 보낸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가장 먼저 대표적인 겨울 스포츠 종목인 스키를 즐기는 김연아와 박보검의 모습이 눈에 띈다. 눈 오는 스키장에서 코카-콜라를 마시며 행복한 표정으로 리프트를 타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마저 겨울 스포츠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게끔 한다.

또한 두 사람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응원이 펼쳐지고 있는 경기장에서 사람들과 함께 하나되어 스포츠를 응원하는 모습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김연아는 빨간색 귀마개와 빨간색 포인트가 들어간 니트를, 박보검은 하얀색 패딩에 빨간색 체크셔츠를 매치해 센스 있는 커플 응원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 간 올림픽 파트너로 함께해 온 올림픽 후원사로,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도 월드와이드 파트너로 활동하며 스포츠를 통한 짜릿한 도전과 행복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올림픽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인기기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