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이슈실시간 방송연예

이미숙 “언니 조용히 해”…녹화 중 박정숙에 하극상



배우 이미숙이 왕게임으로 권력을 제대로 잡는다.  


이번 주 목요일(7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오늘도 배우다-오.배.우’(이하 ‘오배우’)에서는 이미숙이 식사 도중 이뤄진 왕게임에서 권력을 잡는 것에 성공한다. 왕게임에 남다른 흥미를 보인 이미숙은 가위바위보 중간에 귀여운 사기 행각(?)을 벌인다고 해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터뜨릴 예정이다.
 
또한 왕위에 오른 이미숙은 빠른 태세전환을 하며 돌변, 돈을 공평하게 나눠 달라는 박정수에게 “됐어, 언니 조용히 해”라고 묵직한 한 방을 날리는 등 미워할 수 없는 하극상을 시전해 멤버들은 물론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에 “오빠, 그러려니 해” 하고 고개를 가로젓는 박정수의 체념하는 모습이 더욱 더 폭소를 자아낸다고.

권력의 좋은 점을 알게 된 이미숙은 “내 멋대로야, 사치스럽게 살 거야”, “돈 갖고 와!” 등 왕으로서의 횡포(?)를 가감 없이 일삼으며 여느 때보다 행복한 모습을 숨기지 않는다. 멤버들의 장난 섞인 원성에도 전혀 기죽지 않는 당당한 걸크러시 매력을 보여주며 권력자에 걸맞은 태도를 밀고 나간다고 해 벌써부터 어떤 일이 벌어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욕망 포텐이 폭발하는 이미숙의 ‘30분 천하’는 이번 주 목요일 (7일) 밤 9시 30분 MBN ‘오늘도 배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dkbnews@dkbnews.com
▶ 도깨비뉴스 '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인기기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