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뉴스갤러리

특별한 김C의 ‘주민등록증’





시청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KBS '해피선데이-1박 2일'에서 방송되었던 김C의 주민등록증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8일 KBS '해피선데이-1박 2일' 에서는 제주도를 가다를 방송했다. 이날 방송에서 출연자들은 서로의 주민등록증 사진을 공개했는데, 지금과는 사뭇 다른 1박2일 멤버들의 사진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기에 충분했다. 하지만 이들 주민등록증 중에서 유독 네티즌의 관심을 끄는 주민등록증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김C의 것이다. 네티즌들이 김C의 주민등록증에 관심을 보인 이유는 단지 지금과 다른 김C의 외모 때문은 아니였다. 그것은 바로 김C의 사진 옆에 붙어있는 분홍색 스티커 때문이었는데, 이 주민등록증 사진 옆에 붙어 있는 3장의 분홍색 스티커는 각각 '각막기증', '장기기증', '시신기증'을 의미하는 스티커이기 때문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사진의 외모에만 관심이 쏠려 제대로 못 봤는데 김C 형 존경스럽습니다", "좋은 결정하셨네요. 김C 형 이미지 업 되는데요", "밖으로 티 안내고 좋은 일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생각을 새삼스럽게 해봤습니다"라며 김C의 멋진 행동에 아낌없는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출처: http://bbs2.agora.media.daum.net/gaia/do/kin/read?bbsId=K150&articleId=509344
도깨비뉴스 김영욱 기자 hiro@dkbnews.com

▼관련기사
- [화보] 1박2일 멤버들 ‘주민등록증’ 구경하기
- [화보] 무한도전 ‘정신감정’ 화보로 감상하기
- [화보] 배꼽잡는 ‘무도의 유혹’ 패러디 보기
- 유재석, 무릎팍 도사에 출연?
- 김종국, 윤은혜 놓친 것 ‘후회’
- 지상렬, ‘1박2일’ 김C 때문 하차?
- 간 기증, 환자 살린 40대 주부




인기기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