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윤형빈 TKO승 동영상, 성공적인 데뷔… “역시 남자는 한 방!”

출처= 수퍼액션 갈무리 

‘윤형빈 TKO승 동영상’

개그맨 윤형빈(34)이 TKO승으로 종합격투기 프로 데뷔전에서 값진 결과를 얻어냈다.

윤형빈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로드FC 14’ 라이트급 타카야 츠쿠다(23)와의 경기에서 1라운드 4분 19초 만에 TKO 승리를 거뒀다.

경기 시작과 동시에 윤형빈은 타카야에게 펀치를 허용하며 휘청거리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1라운드를 1분 남겨놓은 상황에서 윤형빈은 강한 펀치를 날렸다.

이어 쓰러진 타가야에게 파운딩 공격을 해낸 윤형빈은 TKO승으로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특히 데뷔전과 동시에 승리를 차지한 윤형빈의 TKO승 동영상을 보기 위해 네티즌들의 유튜브 방문이 이어지기도 했다.

‘윤형빈 TKO승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정말 속 시원하다”, “대박 잘 하더라”, “침착해서 놀랐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KO승이란 ‘Technical Knockout’의 줄임말로, 한쪽 선수가 경기 속행이 불가능할 정도로 부상 또는 그 밖의 이유가 있다고 판단될 때에 주심이 시합을 중단하고 승패를 결정짓는 것을 뜻한다.

▶윤형빈 TKO승 동영상 보러가기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KBnews


인기기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