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이슈실시간 방송연예

황우슬혜 “고가 화장품 아닌 아기 화장품 쓴다”

사진|‘Showbiz Korea’ 

아리랑TV 연예정보 프로그램 ‘Showbiz Korea’에서는 스타데이트 Exclusive date 코너에서 시트콤 ‘너의 등짝에 스매싱’으로 발랄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는 배우 황우슬혜를 만났다.


“‘너의 등짝에 스매싱’은 따뜻한 시트콤”
화제의 시트콤 ‘너의 등짝에 스매싱’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온 황우슬혜. 그녀에게 작품이 가진 매력에 대해 묻자 “감동코믹. 감동적인 부분이 많아서 따뜻한 시트콤이에요. 그냥 웃기고 끝나는 게 아니라 방송을 보시는 분들 가슴에 분명히 남는 게 있을 것 같아요”라고 작품에 대한 자신감과 애정을 드러냈다.

“‘꿀피부’ 비결? 고가 화장품 대신 아기 화장품 쓴다”
평소 결점 없는 민낯 피부를 자랑하는 황우슬혜에게 피부 관리 비결에 대해 물었다. “저는 요즘 아기 화장품을 쓰고 있어요. 정말 놀랍죠?”라면서 “제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아기 화장품을 바르고 훨씬 좋아졌어요. 민감하신 분들에게 정말 강력추천 합니다. 비싼 화장품 쓸 필요가 없더라고요”라며 남다른 피부 관리 노하우에 대해 들려주었다.

“욕심나는 역할은 로봇이나 동물 캐릭터”
그간 다양한 작품 속에서 언제나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왔던 황우슬혜. 앞으로 도전해보고 싶은 역할이 있는지 물었다. “현실 세계와 약간 동떨어진 역할을 연기해보고 싶어요. 예전에 인간 세상에 내려온 선녀 역할을 해봤는데 참 재미있었어요. 앞으로도 로봇이나 동물 캐릭터처럼 평소에 살아가면서 경험해보지 못하는 역할에 도전하고 싶습니다”라고 답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dkbnews@dkbnews.com
▶‘도깨비뉴스’와 카톡 플러스친구 맺어요!◀

인기기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