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너뉴스북아메리카

독특하고 기발하게 비상금을 숨길 수 있는 제품 등장 ‘기발하네~’

사진/ 아마존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판매된 비상금을 숨기는 제품이 소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미국 머큐리뉴스는 지난 19일(현지시각) "아마존이 딱 하루만 특급 할인 행사를 벌이는 아마존 프라임데이를 열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전했다.
 
세계 최대 인터넷 쇼핑몰 아마존은 매년 하루를 정해 특급 할인 행사를 벌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올해도 하루에만 10억 달러(약 1조10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 아마존 


이런 가운데 아마존에서 판매된 비상금을 숨길 수 있는 전용 제품들이 소개돼 화제다.
 
우선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콘센트 모양의 비밀 상자. 벽에 매립하는 방식으로 콘센트를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앞으로 조금 담기면 비밀 공간이 나온다. 그곳에 귀중품이나 보석 등을 담아놓을 수 있다.
 
이것은 가족을 속이는 것보다 도둑으로부터 귀중품을 지켜내는 데 안성맞춤이다. 도둑들이 콘센트를 들여다볼 일이 없기 때문이다.
 
또 벽걸이 시계도 등장했다. 원형의 벽걸이 시계로 보이지만 전면의 시계 부분을 앞으로 당기면 안쪽에 커다란 공간이 있다. 이곳에는 좀더 커다란 귀중품과 금괴 등을 넣어둘 수 있다.
사진/ 아마존 


실제로 작동하는 시계이기 때문에 가져다가 벽에 걸어놓으면 가족을 감쪽같이 속이고 나만의 비상금을 숨길 수 있다.
 
아울러 못생긴 돌덩이 제품도 나왔다. 돌덩이를 잡고 엇갈리게 돌리면 절반으로 갈라진다. 이곳에 귀중품을 숨기고 정원이나 커다란 어항 등에 던져놓으면 어느 누구도 알 수가 없다.
 
이렇듯 기발한 제품들에 많은 네티즌들이 저마다 독특한 상상력을 동원해 제품에 대한 의견을 내며 즐겨보고 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통신원 마부작 dkbnews@dkbnews.com
사진/ 아마존

인기기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