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뉴스핫앤쿨

SNS서 난리… ‘아디다스 협찬받은’ 나몰라패밀리 영상

출처= 인스타그램 ‘mr_kko_’ 캡처 

개그맨 겸 가수 나몰라패밀리의 고장환이 올린 영상이 화제다.

고장환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르겠어요 진샤(진짜)!!! 아무래도 택배 잘못 옴. 최홍만꺼”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오케이 진짜 간만에 찾아뵙게 됐는데 이게 찾아뵙게 된 이유가 솔직히 오늘은 여러분께 자랑 아닌 자랑 좀 할까 하는데 뭐냐면 사실 셀럽들만 직접 받는다는 아디다스 협찬 신발을 받아가지고 최초 공개할게 오케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오케이”, “모르겠어요”, “비슷한데”라는 말이 반복되는 가운데 핵심 내용은 아디다스에서 협찬받은 제품의 사이즈가 놀라울 정도로 크다는 것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소 길다는 인상을 주는 보라색 아디다스 운동화 한 켤레가 등장한다.

신발만 봐서는 신발의 길이가 어느 정도인지 가늠하기 어려운 상황. 고장환은 “오케이 바로 이 신발인데 진짜 약간, 모르겠어요 사이즈가 약간 큰 거 같긴 한데”라며 건물 내 비치된 소화기, 정수기 생수통, 심지어 엘리베이터 숫자판과 직접 비교에 나섰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폭소했다. 영상 아래에는 “신발이 무슨 바게트 빵인 줄”, “과연 그가 알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 “아 웬만하면 이런 거 빵 안 터지는데 지하철에서 침 튀기며 웃음” 등의 댓글이 달렸다.

한편 해당 게시물은 10일 오전 11시를 기준으로 4만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 영상은 SNS,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퍼져나가고 있다. 영상을 퍼간 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조회 수 41만 회를 넘기기도 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이유진 기자 yoojin_lee@donga.com

인기기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