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뉴스핫앤쿨

“다 가렸다”…신개념 블라인드 인형뽑기, 도전하실래요?


한때 열풍을 몰고온 인형뽑기. 동네마다 우후죽순처럼 뽑기방이 생기면서 인형 뽑기가 인기를 끌었죠.

그런데 최근 신개념(?) 인형뽑기가 등장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블라인드' 형식이기 때문입니다. 말 그대로 아무 것도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인형을 뽑아야하는 것이죠.

공개된 사진 속 뽑기 기계의 투명한 유리 부분은 불투명한 종이로 가려져 있고요.

이와 함께 A4 용지 종이에는 ‘블라인드 뽑기! 피규어 뽑기. 집게 힘 Full. 감으로 하는 이색 뽑기’라고 적혀 있습니다.

기존의 뽑기는 집게의 위치와 인형 등 물품의 위치를 확인해 조작하죠. 하지만 블라인드 형식은 오로지 느낌으로 뽑아야 합니다. 단, 집게의 힘은 최대라고 합니다.

일부 뽑기방에서 집게의 힘을 줄이는 불법 개조로 인형이 잘 뽑히지 않는 것에 비하면 '나쁘지 않은' 조건입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도 “하는 사람 있습니다. 물론 저도 합니다”, “집게 힘이 세다면 한 판 정도는 해볼 듯”, “궁금해서 도전할 것 같다” 등의 관심을 보였고요.

“도전 의식을 불러일으킨다. 히트 예상합니다”라고 말한 네티즌도 있습니다.

반면 일부에서는 “안에 아무것도 없을 듯”, “1회당 100원이라고 해도 주인이 이득보는 구조 아니냐”, “도대체 우리가 얻는 이득이 뭐냐” 등 부정적인 의견도 쏟아졌습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dkbnews@dkbnews.com
▶ 도깨비뉴스 '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인기기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