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뉴스핫앤쿨

‘신과 함께’→‘앤트맨’…카카오, 연휴 5일간 무료 영화 선물


카카오페이지에서 설 연휴 동안 최신 흥행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대표 이진수)는 내달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순차적으로‘카카오페이지 설특집 무비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편의 인기 흥행 영화를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다.

영화 5편은 모두 최신 흥행작으로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2일은 <신과 함께-인과 연>, 3일은 <인크레더블2>, 4일은 <안시성>, 5일은 <명당>, 6일은 <앤트맨과 와스프>를 감상할 수 있다.


5편 모두TV 방영이 한번도 되지 않은 작품이라 이용자의 관심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또한 카카오페이지는 지난 12월부터 PC, TV에 화면을 전송하는 미러링 기능을 제공해 영화를 한층 실감나게 볼 수 있게 하고 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페이지에 접속, ‘무비데이’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전용 포인트를 받아 감상 가능하다. 영화를 감상한 후 감상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총 5명)에게 스마트TV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 측은“매년 명절마다 이용자들이 가장 기다리고 기대하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무비데이’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2월부터는PC로도 결제, 포인트 선물받기가 가능해져 유저들의 편리성을 높이고 국내 주요 지상파 예능/드라마 선물 이벤트도 선보일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현재 카카오페이지는 영화, 드라마, 예능, 해외 인기 시리즈와 애니메이션까지 론칭해VOD 서비스 영역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인기기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