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뉴스핫앤쿨

‘궁합’부터 ‘완벽한 타인’까지…2019 추석 TV특선 영화 ‘풍성’


일주일도 채 남지 않은 추석 연휴. 올해에도 브라운관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영화가 준비됐다.

우선 SBS는 추석연휴 첫 날인 오는 12일 오전 10시 40분 영화 ‘궁합’을 시작으로, 오후 9시 45분 ‘국가 부도의 날’을 방송한다. 김혜수, 유아인 주연의 ‘국가 부도의 날’은 1997년 IMF 위기 속 서로 다른 선택을 했던 사람들의 이야기가 밀도감 있게 그려져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같은 날 EBS는 영화 ‘E.T’를, KBS는 ‘닥터스트레인지’를 방송한다. tvN은 한지민의 이미지 변신으로 주목받은 ‘미쓰백’을 상영한다.

오는 13일에는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너의 결혼식'이 추석을 달콤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KBS는 오후 7시 20분 ‘공작’을, MBC는 오후 8시 20분 ‘말모이’를 내보낸다.

SBS 영화 편성표.
 

이뿐만이 아니다. JTBC는 오후 8시 40분 주지훈 주연의 '암수살인'을, SBS는 오후 10시 20분에 엘리트 조폭 판수(박성웅 분)와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고등학생 동현(진영 분)의 영혼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코미디 영화인 '내안의 그놈'을 방영한다.

'신과 함께' 시리즈는 14일 연속 편성됐다. 오후 4시 20분 ‘신과 함께-죄와 벌’이 편성됐고, ‘신과 함께 인과 연’은 오후 8시 40분 TV에서 최초 방영된다.


또한 JTBC는 오후 8시 40분 '안시성'을, KBS는 오후 9시 15분 '뺑반'을 송출할 예정이다.

추석 연휴 마지막인 15일 오전 10시 50분에는 SBS를 통해 의욕 충만 경찰대생 기준(박서준)과 이론 백단 경찰대생 희열(강하늘)의 혈기왕성 코믹수사액션물 ‘청년경찰’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개봉 당시 호평을 받았던 영화 '완벽한 타인'은 tvN을 통해 오후 10시 40분에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dkbnews@dkbnews.com
▶ 도깨비뉴스 '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인기기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