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살이뉴스IT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프로, 국내 출시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프로가 국내 출시됐다.

샤오미 공식 총판 업체 ㈜코마트레이드는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프로를 6일 옥션 올킬에서 34만 90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황사, 미세먼지는 피부나 점막을 자극해 아토피성 피부염, 알레르기성 비염 등 호흡기 질환을 유발한다. 이에 뛰어난 성능을 가진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프로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1은 앞서 2015년 5월에 옥션에서 1250대가 10시간 만에 완판되는 이례적인 기록을 이룬 바 있다.


미에어 프로는 이전 모델에 비해 업그레이드된 모터를 탑재해 공기정화 가능 면적이 40% 늘어났다. 기존 모델에는 없던 풀 OLED 디스플레이 액정과 삼색등, 고정밀의 레이저 미립자 센서로 공기의 질과 등급 변화,온도,습도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500㎡/h CARD 대순환 공기정화로 실내 공기를 빠르게 360도 순환시킬 수 있으며 PM 2.5의 미세먼지 포름알데히드 등의 물질을 흡입한다.

무엇보다 누구나 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마트폰 앱 연동을 통해 필터 수명, 교체 알림을 확인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필터 수명과 공기오염 측정도 해볼 수 있다.

한편 ㈜코마트레이드는 1년 무상 AS와 사후품질보증을 책임지고 있는 자체 AS센터를 성남시 판교에 운영 중이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인기기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