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살이뉴스IT

“여름 휴가에 제격”… ‘디자인에 반한’ 캐리어 보조배터리


캐리어 보조배터리가 국내에 정식 론칭한다.

샤오미 공식 총판 ㈜코마트레이드의 자회사 ㈜엠포유는 여행용 보조배터리인 캐리어 보조배터리를 실버, 샴페인골드 두 색상으로 구성해 오는 11일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캐리어 보조배터리는 캐리어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들뜬 분위기를 한층 불러일으키게 한다. 또한 스마트폰을 빠르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10000mAh 캐리어 보조배터리는 검증된 안전한 셀 LG배터리 셀을 사용해 높은 효율과 긴 수명이 보장됐다.


듀얼 포트를 탑재해 야외에서 가족, 연인 등이 동시에 2개의 스마트기기를 충전할 수 있으며, 양방향 USB포트 사용으로 어떤 방향에서든 USB를 편하게 꽂을 수 있다.


야외에서 가장 중요한 빠른 배터리 충전을 위해 필요한 고속충전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퀼컴 3.0 충전을 지원하는 IC를 적용해 일반 배터리보다 보다 더 빠르게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이다.

나만의 보조배터리라는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캐리어 보조배터리 전용 스티커를 추가했다. 이 전용 스티커는 실제 여행용 캐리어처럼 쉽게 보조배터리 외면에 자유롭게 부착이 가능하다.

한편 캐리어 보조배터리는 3만 9000원에 론칭된다. 출시를 맞아 엠포유에서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캐리어보조배터리를 구매하는 선착순 150명에게 엠포유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인기기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