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살이뉴스라이프

배스킨라빈스, 체리쥬빌레 출시 31주년 기념∙∙∙특별한 파티 열어


배스킨라빈스가 체리쥬빌레 출시 31주년을 기념해 6월 이달의 맛 ‘체리쥬빌레31’를 새롭게 태어났다.


‘체리쥬빌레31’은 기존 체리쥬빌레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으로, 체리아이스크림에 마젠타 체리와 레드 체리, 초콜릿 칩을 더해 더욱 깊어진 체리의 풍미와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체리쥬빌레 출시 31주년을 더욱 특별하게 축하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음성검색 서비스 기반의 ‘체리쥬빌레야 생일축하해!’ 보이스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음성 검색을 통해 ‘체리쥬빌레야 생일축하해’를 외치면, 풍성한 혜택의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는 해피포인트 앱으로 연결된다.


총 100만 명을 대상으로 ‘체리쥬빌레31 싱글레귤러 무료 쿠폰’, ‘2만원 이상 케이크 구매 시 4,000원 할인 쿠폰’, ‘체리쥬빌레 31 블라스트 1+1’, ‘해피포인트 100점’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쥬빌레 아이스크림 3종을 선보였다. ‘바나나 쥬빌레’, ‘워싱턴 블루베리 쥬빌레’, ‘파인코코 쥬빌레’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상콤달콤한 과일의 환상적인 조화를 자랑하며, 와츄원 쉐이크로 주문하면 시원한 음료로도 즐길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장마철에 앞서 매장에서 쿼터(13,500원) 이상 구매 시, 오버액션토끼 우산을 3,000원에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dkbnews@dkbnews.com


인기기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