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너뉴스북아메리카

‘가슴 크게 보이도록 만드는 비법’ 영상 관심 폭발… “크면 다 좋아!”

영상 캡처.
 

전 세계 여성들의 공통 관심사 중 하나는 ‘가슴 크기’다.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 외모 가꾸기와 함께 신경 쓰는 것이 바로 ‘가슴’이기 때문이다.

옷 맵시도 그렇거니와 전체적인 몸매를 따질때도 가슴은 볼륨감이나 글래머의 기준이 된다.

미국 매체 버즈피드가 ‘Boob Tricks to make your boobs look bigger(당신의 가슴을 더 크게 보이도록 만드는 비법)’이라는 영상을 공개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영상을 보는 전 세계 네티즌들의 관심은 가히 폭발적이다.

영상 속에서 여성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가슴을 크게 보이도록 만든다. 처음에는 브래지어를 한 개 더 겹쳐입어 가슴을 모은다. 그리고 많은 여성들이 사용하는 '뽕'을 넣어 가슴을 크게 보이도록 한다.

그 외에 방법으로는 클립으로 브래지어의 뒷쪽 끈을 서로 연결해 조이는 방법도 있다.

그리고 화장으로 가슴을 크게 보이도록 만드는 방법도 있다. 색을 교묘히 이용해 살이 많아 보이도록 하는 것이다. 여기에서 실험을 하는 여성도 멋쩍은지 웃는다.

또한 작은 가슴을 크게 보이도록 하기 위해서는 셔츠를 교묘히 풀어헤쳐 가슴을 살짝 보이게 만드는 것도 방법이다. 물론 착시일 수 있지만 말이다.

버즈피드가 공개한 영상은 유튜브에 올라온지 4일 만에 160만을 훌쩍 넘겼다.

일부 해외의 여성 네티즌들은 "많은 여성들이 실제로 하고 있는 방법이다"면서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자기 만족이고 일종의 과시다"고 입을 모았다.


또한 "좋은 게 다 좋은 것 아니겠느냐"고 말한 여성도 있어 큰 호응을 얻어내기도 했다.

▶ '가슴 크게 만드는 비법' 동영상 보러가기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통신원 마부작 http://blog.donga.com


인기기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