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뉴스핫앤쿨

“아디다스 신발보다 커”… ‘초대형 빼빼로’ 선물받은 나몰라패밀리

출처= 인스타그램 ‘mr_kko_’ 캡처 
 

개그맨 겸 가수 나몰라패밀리가 이번엔 거대한 빼빼로를 받았다.

멤버 고장환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르겠어요 진샤(진짜)!!! #빼빼로데이 #감사 #몽둥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SNS에서 화제를 모은 ‘고장환 아디다스 협찬’ 영상의 후속 버전으로 이번엔 관객에게 선물 받은 빼빼로가 소재로 등장한다. ▶관련 기사 : SNS서 난리… ‘아디다스 협찬받은’ 나몰라패밀리 영상

지난달 13일부터 오픈런 중인 공연 ‘나몰라패밀리 핫쇼’에 참석한 관객이 빼빼로를 선물한 것으로 보인다.

영상 도입부에서 고장환은 “오케이! 오늘 제가 찾아뵙게 된 이유는 오늘 사실 약간 빼빼로 데이인데, 빼빼로데이라 관객이 빼빼로 선물을 가져왔는데... 모르겠어요. 빼빼로 약간 최초 공개할게요”라며 선물 받은 빼빼로를 선보였다.

출처= 인스타그램 ‘mr_kko_’ 캡처 
 

해당 빼빼로는 일반적 크기의 빼빼로 과자가 아니다. 초콜릿이 잔뜩 묻은 ‘초대형 바게트 빼빼로’로, 접이식 우산의 크기와 맞먹는다.

빼빼로 게임을 하는 장면도 그려졌다. 하지만 빼빼로를 입에 문 두 사람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를 본 고장환은 특유의 말투로 “모르겠어요, 지금 빼빼로 게임하는 건데 모르겠어요 진짜”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아디다스 협찬 신발’과 크기를 비교했다. 빼빼로는 건물 내 비치된 소화기와 크기가 비슷한 신발보다도 더 크다.

네티즌들은 재미있다는 반응이다. 게시물 아래에는 “실실 쪼개고 있다가 빼빼로 게임에서 빵 터졌다”, “이젠 오케이만 들어도 웃기네”, “유행어 탄생 예감” 등의 댓글이 달렸다.

한편 해당 게시물은 게시된 지 하루 만에 조회 수 20만 회를 기록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이유진 기자 yoojin_lee@donga.com

인기기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