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너뉴스유럽

핀란드, 세계 최초 '여성 전용 리조트' 오픈 예정

출처= supershe 

여성 전용 럭셔리 리조트가 공개돼 화제다.

호주뉴스닷컴은 20일(현지시간) "핀란드 연안의 한 섬에 여성 전용 럭셔리 리조트가 개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미국 출신의 여성 사업가인 크리스티나 로스는 핀란드 연안의 작은 섬을 구매했다. 로스는 "오로지 여성들만을 위한 리조트를 만들기 위해 꾸미고 있다"면서 "개장은 올해 여름이면 손님들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로스가 만든 여성 전용 리조트의 최대 수용 인원은 10명. 섬에는 최대 4채의 호화로운 숙소가 있고 다양한 자연 체험 코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현재 섬의 주변과 자연을 돌보며 정비 작업 중이라고.

이 리조트 이용을 위해서는 여성 포털사이트 슈퍼쉬에 가입해 신청을 해야 한다. 여성 인증 후 예약 신청을 해야 하는 것. 최대 수용 인원이 10명인 만큼 이용 금액은 다소 높을 전망.


로스는 "친구들과 혹은 가족들이 함께 놀러 오면 금액이 그리 부담되지는 않을 것"이라면서 "그만한 가치와 함께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 7월 개장 예정인 이 리조트는 개장 한달전 자세한 이용 방법을 확정해 고지한다는 계획이다.

로스는 "지금은 핀란드에 처음으로 여성 전용 리조트를 개장하지만 곧 카리브해 연안의 섬에도 여성 전용 리조트를 추가로 개장할 계획을 갖 있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통신원 마부작 dkbnews@dkbnews.com

인기기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