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너뉴스북아메리카

전투기 조종사가 찍은 UFO 영상이 사실이라고?

사진= 미 해군
 

한 전투기 조종사가 찍은 UFO 영상 최근 사실로 확인되면서 큰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미국 머큐리뉴스는 지난 18일 "전투기 조종사가 찍었던 미확인비행체 영상이 진본으로 밝혀졌다"고 전했다.

2년전인 2017년 공개된 미확인비행체 영상이 최근 사실로 밝혀졌다. 미 해군이 영상의 진위를 확인하면서 알려졌다.

미 해군 대변인은 "해군이 영상을 공개한 것이 아니고 미국 국방부가 계획한 일도 아니다"고 밝혔다. 이어 "UFO라기 보다는 '미확인 비행 현상(UAP)'이 맞다"고 덧붙였다.

영상은 미 해군 F/A-18F 전투기에서 UFO를 포착한 것이다. 영상에는 조종사가 "저게 대체 뭐냐?"고 말하며 놀라는 소리도 고스란히 녹음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확인 비행체는 캘리포니아와 플로리다에서 촬영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하지만 미 해군 대변인은 UFO인 것은 인정하면서도 외계인의 존재는 인정하지 않고 있다. 대변인은 "미확인 비행 현상은 맞지만 이것은 군사 훈련 범위의 영공에 진입한 미승인 물체를 설명하기 위한 것이다"고 선을 그었다.

전문가들은 "UFO 영상이 수없이 나왔지만 사실로 인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면서 "이쯤이면 외계인의 존재를 부정하지 않은 것과 같다"고 평가했다.

해외 네티즌들도 "실제로 UFO 같은 것이 있다니 놀랍다"면서 "우주 속 외계인이 영화에나 나오던 것은 아닌 것 같다"고 놀라워 했다.

도깨비뉴스 통신원 마부작 dkbnews@



인기기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