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뉴스핫앤쿨

“이걸 다 먹는다고?”…BJ 쯔양, 보고도 못 믿을 음식 섭취량

출처= 유튜브 tzuyang쯔양
 

최근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 여성 BJ의 이야기가 빠지지 않고 있다. 바로 매 콘텐츠마다 놀라운 음식 섭취량을 보인 먹방 BJ 쯔양이다.

지난해 11월 23일 햄버거 5종과 치킨 2종, 사이드 메뉴의 먹방을 시작으로 유튜브를 시작한 BJ 쯔양. 그는 현재 구독자 약 31만 명의 인기 유튜버로 발돋움했다.

그도 그럴 것이 작은 체구에 놀라운 정도로 많은 양의 음식을 섭취하기 때문이다.

우선 그가 주목받기 시작한 것은 대왕돈가스를 성공시킨 이후다. 쯔양은 대왕돈가스 3장과 고봉밥을 약 18분 만에 먹어치웠다. 당시 이를 성공한 먹방 BJ는 단 2명 뿐이었다. 여성 BJ로서는 최초다.

출처= 유튜브 tzuyang쯔양 

이후 그는 짜장라면 10봉, 고기 15인분(3kg), 연어 반마리(2.2kg), 통수육보쌈(2kg), 케이크 3판과 빵 등 디저트 먹방, 염통꼬치 100개와 닭꼬치, 돼지 막창 15인분, 소곱창 23인분에 크림빵, 초밥 240개 등 보기만 해도 배부른 먹방 콘텐츠를 소화했다.

특히 최근에는 유명 먹방 BJ도 실패한 치즈볼 100개 먹방에 도전해 성공했다.


쯔양의 먹방을 본 네티즌들은 엄지를 치켜세웠다. 대다수는 “여성 원톱을 넘어 남성 BJ랑도 겨뤄볼 만한 실력이다”, “작은 체구에 저 음식이 다 들어간다는 게 신기하다”, “힘겹게 먹는 것 같지 않아 더 놀랍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그럼에도 일부는 “건강을 생각해서 더는 무리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걱정하기도 했다.

한편 BJ 쯔양은 지난 7일 구독자수 약 27만 명에서 1주일 만에 무려 4만 명이 늘어 엄청난 화제성을 증명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dkbnews@dkbnews.com
▶ 도깨비뉴스 '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인기기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