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너뉴스아시아&오세아니아

헐크 근육에 앳된 외모의 반전매력 여성, 직업이?

사진= 데일리메일
 

예쁜 외모에 헐크 근육을 가진 반전 몸매의 여성이 등장해 관심을 끌고 있다.

영국 데일리메일 인터넷판은 지난 28일 "웨이트 운동을 꾸준히 한 덕분에 헐크 근육을 가진 여성이 앳된 외모로 시선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중국에 살고 있는 위안 헤롱이 바로 화제의 주인공이다. 그녀는 웨이트 운동에 중독돼 끊임없이 운동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결국 팔뚝과 허벅지 등이 헐크 근육으로 변했지만 허리는 잘록하고 외모는 앳되보여 반전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식스팩 복근은 많은 시선을 끌어 모으고 있다.


하지만 더욱 놀라운 사실은 헤롱의 직업은 바로 의사라는 점이다. 사진만 보고 많은 네티즌들은 운동선수나 보디빌더로 생각했지만 전혀 생각지 못한 직업에 또 한번 놀라고 있다.

헤롱은 자신의 운동하는 모습을 SNS에 올리면서 널리 알려졌다. 자그마한 얼굴에 커다란 근육, 잘록한 허리에 다부진 몸매는 반전의 반전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 데일리메일
 

헤롱은 "하루도 빠짐없이 운동하는 성격이다"면서 "운동이 너무 좋아서 끊을 수 없다"고 말했다. 또한 "환자들도 간혹 내 근육을 보고 놀라기는 한다"면서 "대수롭지 않게 넘기고 있다"고 밝혔다.

헤롱은 현재 10만 명에 육박하는 팔로워를 가지고 있으며 수많은 네티즌들이 관심을 가지고 그녀의 일상 사진을 기다리고 있다.

도깨비뉴스 통신원 한신인 dkbnews@



인기기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