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이슈실시간 방송연예

‘비디오스타’ 송가인, 몸값 10배 뛰어 “술 사겠다”



미스트롯 TOP5 완전체가 예능 토크쇼에 최초로 출연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미스트롯 특집에는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든 화제의 ‘미스트롯’ TOP5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 다섯 명이 출연해 대세다운 입담을 과시한다.


이날 “미스트롯 출연 이후 출연료가 얼마나 올랐냐“는 MC 산다라의 물음에 미스트롯 진 송가인은 출연료가 “10배 정도 올랐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환호하는 MC들에게 송가인은 “맛있는 걸 쏘겠다”며 너스레를 떨어 요즘 대세임을 입증했다. 이에 MC나래는 같은 고향 후배인 송가인에게 "술을 사겠다"고 말했지만 "제가 사겠다"며 수입이 짭짤함을 티냈던(?) 송가인과의 일화를 밝히기도.

또한 미스트롯 미 홍자 역시 출연료가 “20배 정도 올랐다”고 말해 미스트롯 열풍의 파워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한편 미스트롯 특집으로 꾸며진 이번 방송에서는 미스트롯 TOP5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뽕 삘 뺀 송가인의 록 실력, 비스 MC들도 탐낸 홍자의 개인기, 김나희의 미스트롯 TOP5 성대모사 등 전 국민의 마음을 훔친 다재다능한 미스트롯 TOP5의 노래는 물론 예능감 넘치는 모습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미스트롯 특집은 5월 28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dkbnews@dkbnews.com
▶ 도깨비뉴스 '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인기기사

위로가기